<콘텐츠로 입점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무신사> 1. 무신사는 서비스에 입점하는 브랜드가 겪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인 ‘콘텐츠 제작'을 도맡아서 진행하며 입점 브랜드들이 좀 더 빨리 자리잡도록 지원하고 있다. 2. 무신사가 '무신사 매거진', '무신사TV' 등 다양한 채널을 키우고 있는 이유다. 3. 특히 무신사는 무신사 쇼케이스, 룩북, 코디맵을 통해서 중소 브랜드들을 알리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 무신사 쇼케이스의 경우, 하나의 쇼케이스가 만들어지기까지 약 960시간이 걸리는데, 한달 이상 입점 브랜드를 위해 15명의 전문 인력이 붙어서 콘텐츠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걸 진행한다.

입점 브랜드를 빛나게 하는 무신사의 콘텐츠 지원 전략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입점 브랜드를 빛나게 하는 무신사의 콘텐츠 지원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4일 오후 1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 • 조회 1,282


    여전히 나이를 중요하게 여기는 우리나라에서 사회생활할 때 가장 큰 변곡점이 오는 나이는 40세다. 물론 20대말과 30대 중반, 40대 중반, 50대에도 중간중간 크고 작은 변곡점이 있기는 하지만, 다시 돌이키기 어려울 정도로 이후 방향을 고착화시킨다는 의미에서, 혹은 현재 커리어패스가 중심이 아니라 이후 인생 2막이나 3막을 자발적이던 강제적이던 가야하는 상황은 아니라는 의미에서, 사회생활 시작과 함께 만들어온 커리어패스를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다는 기준에서 볼 때, 40세는 상징적이다.


    60세면 당연히 할아버지, 할머니 소리를 들으면서 70세 전후에 죽는게 당연했던 불과 20여년 전까지만해도 예전의 40세는 일하고 있는 산업과 분야에서 전문성과 리더십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베테랑으로 이제 그동안 쌓아온 역량과 네트워킹으로 퇴직할 때까지

    ... 더 보기


    세상 가장 어려운 일

    

    ... 더 보기

    조회 1,091


    사모펀드(PEF) 운용사 VIG파트너스는 컨소시엄을 구성해 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약 40% 인수를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다.

    ... 더 보기

    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에 UAE 무바달라·골드만삭스 참여…1조원 투자 추진 - 매일경제

    매일경제

    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에 UAE 무바달라·골드만삭스 참여…1조원 투자 추진 - 매일경제

    조회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