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입점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무신사> 1. 무신사는 서비스에 입점하는 브랜드가 겪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인 ‘콘텐츠 제작'을 도맡아서 진행하며 입점 브랜드들이 좀 더 빨리 자리잡도록 지원하고 있다. 2. 무신사가 '무신사 매거진', '무신사TV' 등 다양한 채널을 키우고 있는 이유다. 3. 특히 무신사는 무신사 쇼케이스, 룩북, 코디맵을 통해서 중소 브랜드들을 알리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 무신사 쇼케이스의 경우, 하나의 쇼케이스가 만들어지기까지 약 960시간이 걸리는데, 한달 이상 입점 브랜드를 위해 15명의 전문 인력이 붙어서 콘텐츠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걸 진행한다.

입점 브랜드를 빛나게 하는 무신사의 콘텐츠 지원 전략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입점 브랜드를 빛나게 하는 무신사의 콘텐츠 지원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4일 오후 1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특히 AI·바이오·우주항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분야에선 검증된 경력직 심사역이 희소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연봉을 제시하는 오퍼가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 더 보기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www.investchosun.com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3기를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구직자와 재직자 두 가지 트랙을 동시에 모집한다고 하네요.

    • 모집 기간: 6월 15일 ~ 8월 3일

    ... 더 보기

    아직 나도 정립되지 않은 상태이긴한데, 실무에서의 바이브 코딩은 다르다.


    비단 개발자 관점에서만이 아니라, 기획자, 디자이너도 마찬가지로 다른 방식을 써야한다.


    ... 더 보기

    팀장 이상은 절대 금지, '이런것' 올리지 마세요!

    ... 더 보기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AI와 코딩할 때, 혹시 결과만 말하고 계신가요?
    얼마 전 프로필 페이지를 AI와 함께 만들면서 이상한 걸 발견했어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저장 13 • 조회 1,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