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입점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무신사> 1. 무신사는 서비스에 입점하는 브랜드가 겪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인 ‘콘텐츠 제작'을 도맡아서 진행하며 입점 브랜드들이 좀 더 빨리 자리잡도록 지원하고 있다. 2. 무신사가 '무신사 매거진', '무신사TV' 등 다양한 채널을 키우고 있는 이유다. 3. 특히 무신사는 무신사 쇼케이스, 룩북, 코디맵을 통해서 중소 브랜드들을 알리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 무신사 쇼케이스의 경우, 하나의 쇼케이스가 만들어지기까지 약 960시간이 걸리는데, 한달 이상 입점 브랜드를 위해 15명의 전문 인력이 붙어서 콘텐츠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걸 진행한다.

입점 브랜드를 빛나게 하는 무신사의 콘텐츠 지원 전략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입점 브랜드를 빛나게 하는 무신사의 콘텐츠 지원 전략

2021년 11월 24일 오후 11:0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