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성공 법칙 '실제 재밌는 지표가 있는데 에이블리 판매자 중 1위를 하고 있는 사람이 만드는 거래액이 우리 전체 월간 거래액의 3%밖에 안돼요. 보통 이커머스 플랫폼은 상위 20%가 80%의 매출을 만드는 ‘파레토 법칙’을 따르는 데 우리는 아닌 것이죠. 왜냐하면 에이블리는 특정 소비자가 선호하는 컨셉에 맞는 판매자를 잘 연결해주기 때문입니다.' - 고객 모습 반영 : 패션 화보 타입의 상품 구성이 아닌 OOTD 일상 타입의 상품구성 - 셀러들의 니즈 반영 : 셀카 사진 외에는 구매 / 유통 / 마케팅 등 전부 에이블리가 대행 - 데이터 중심의 '개인 맞춤' : 소비자별로 다른 상품 노출 및 타겟팅  - 체인 플랫폼의 극대화 : 에이블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진만 찍어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거점 마련

론칭 2년만에 한국 1위 패션 쇼핑앱 만든 에이블리의 비결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론칭 2년만에 한국 1위 패션 쇼핑앱 만든 에이블리의 비결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4일 오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개발자 교양 팟캐스트

    A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112


    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조회 157


    DDD와 AI

    ... 더 보기

    야근의 관성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

     • 

    저장 15 • 조회 3,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