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성공 법칙 '실제 재밌는 지표가 있는데 에이블리 판매자 중 1위를 하고 있는 사람이 만드는 거래액이 우리 전체 월간 거래액의 3%밖에 안돼요. 보통 이커머스 플랫폼은 상위 20%가 80%의 매출을 만드는 ‘파레토 법칙’을 따르는 데 우리는 아닌 것이죠. 왜냐하면 에이블리는 특정 소비자가 선호하는 컨셉에 맞는 판매자를 잘 연결해주기 때문입니다.' - 고객 모습 반영 : 패션 화보 타입의 상품 구성이 아닌 OOTD 일상 타입의 상품구성 - 셀러들의 니즈 반영 : 셀카 사진 외에는 구매 / 유통 / 마케팅 등 전부 에이블리가 대행 - 데이터 중심의 '개인 맞춤' : 소비자별로 다른 상품 노출 및 타겟팅  - 체인 플랫폼의 극대화 : 에이블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진만 찍어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거점 마련

론칭 2년만에 한국 1위 패션 쇼핑앱 만든 에이블리의 비결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론칭 2년만에 한국 1위 패션 쇼핑앱 만든 에이블리의 비결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4일 오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0 • 조회 3,929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