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성공 법칙 '실제 재밌는 지표가 있는데 에이블리 판매자 중 1위를 하고 있는 사람이 만드는 거래액이 우리 전체 월간 거래액의 3%밖에 안돼요. 보통 이커머스 플랫폼은 상위 20%가 80%의 매출을 만드는 ‘파레토 법칙’을 따르는 데 우리는 아닌 것이죠. 왜냐하면 에이블리는 특정 소비자가 선호하는 컨셉에 맞는 판매자를 잘 연결해주기 때문입니다.' - 고객 모습 반영 : 패션 화보 타입의 상품 구성이 아닌 OOTD 일상 타입의 상품구성 - 셀러들의 니즈 반영 : 셀카 사진 외에는 구매 / 유통 / 마케팅 등 전부 에이블리가 대행 - 데이터 중심의 '개인 맞춤' : 소비자별로 다른 상품 노출 및 타겟팅  - 체인 플랫폼의 극대화 : 에이블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진만 찍어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거점 마련

론칭 2년만에 한국 1위 패션 쇼핑앱 만든 에이블리의 비결 - Byline Net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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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칭 2년만에 한국 1위 패션 쇼핑앱 만든 에이블리의 비결 - Byline Network

2020년 3월 24일 오전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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