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120 진성고객. 진짜로 브랜드와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죠. 이러한 팬을 만들고 싶은 마음은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강력한 팬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른 영역에 적용해 보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강력한 팬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 저자 권미호 많은 사람의 흥미를 끄는 콘텐츠에는 크게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3가지 콘텐츠 유형 중 본인이 구성할 수 있는 콘텐츠는 무엇일지 생각해봐야 해요. 공유를 부르는 공감 콘텐츠 특징: 친구에게 보내주고 싶은 공감 게시물, 메시지나 댓글을 남길 수 있는 콘텐츠 예시: 혈액형별 특징, 직장인 되면 생기는 병, MBTI별 공감짤, 한국인 특징, 이런 친구 꼭 있다 저장을 부르는 유익 콘텐츠 특징: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팁, 저장해두고 싶은 정보형 콘텐츠 예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요즘 뜨는 장소, 엑셀 단축키 모음, 인스타 색감 보정법, 회사생활 잘하는 대화법, 저장해두면 유용한 컬러 조합 '좋아요'를 부르는 자극 콘텐츠 특징: 부러움, 동경 등 사람들의 욕구를 자극해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 예시: 인테리어, 럽스타그램, 플렉스, 명품, 몸매 등 콘텐츠 카테고리를 정할 때는 먼저 콘텐츠의 범주를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보통 콘텐츠는 1) 일상, 2) 정보성, 3) 제품 이미지, 4) 공식 소식이나 이벤트, 5) 후기의 범주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피드를 구성할 때 이렇게 통일된 색감으로, 브랜드 컬러가 한눈에 보이도록 구성하면 좋습니다. 물론 무조건 브랜드 컬러로 피드를 구성할 필요는 없어요. 콘텐츠 계정이라면, 통일된 콘텐츠만으로도 일관된 톤앤매너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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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28일 오후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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