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120 진성고객. 진짜로 브랜드와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죠. 이러한 팬을 만들고 싶은 마음은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강력한 팬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른 영역에 적용해 보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강력한 팬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 저자 권미호 많은 사람의 흥미를 끄는 콘텐츠에는 크게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3가지 콘텐츠 유형 중 본인이 구성할 수 있는 콘텐츠는 무엇일지 생각해봐야 해요. 공유를 부르는 공감 콘텐츠 특징: 친구에게 보내주고 싶은 공감 게시물, 메시지나 댓글을 남길 수 있는 콘텐츠 예시: 혈액형별 특징, 직장인 되면 생기는 병, MBTI별 공감짤, 한국인 특징, 이런 친구 꼭 있다 저장을 부르는 유익 콘텐츠 특징: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팁, 저장해두고 싶은 정보형 콘텐츠 예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요즘 뜨는 장소, 엑셀 단축키 모음, 인스타 색감 보정법, 회사생활 잘하는 대화법, 저장해두면 유용한 컬러 조합 '좋아요'를 부르는 자극 콘텐츠 특징: 부러움, 동경 등 사람들의 욕구를 자극해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 예시: 인테리어, 럽스타그램, 플렉스, 명품, 몸매 등 콘텐츠 카테고리를 정할 때는 먼저 콘텐츠의 범주를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보통 콘텐츠는 1) 일상, 2) 정보성, 3) 제품 이미지, 4) 공식 소식이나 이벤트, 5) 후기의 범주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피드를 구성할 때 이렇게 통일된 색감으로, 브랜드 컬러가 한눈에 보이도록 구성하면 좋습니다. 물론 무조건 브랜드 컬러로 피드를 구성할 필요는 없어요. 콘텐츠 계정이라면, 통일된 콘텐츠만으로도 일관된 톤앤매너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8일 오후 11:54

조회 7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렌드 강연과 컨설팅할 때마다 이야기해왔던 가장 우려스러웠던 일이 현실화되고 있다. 새로운 기술이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내면서 더 경제규모를 키워낼 거라는 샐럽 미래학자들과 샐럽 기술쟁이들의 기술 찬양은 민망한 일이 되었다. 그들 말이 완전히 틀린 건 아니

    ... 더 보기

    MS 6000명, 메타 3600명… AI가 일으킨 해고 칼바람

    조선일보

    MS 6000명, 메타 3600명… AI가 일으킨 해고 칼바람

    조회 289


    대기업 상무 연봉 진짜 얼마인지 알려드립니다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73


    마이크로소프트(MS)가 대규모 해고를 예고한 가운데 해고 대상의 절반가량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종사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면서 AI발 인력 조정이 본격화한 것이다. 업계에서는 향후 단순한 코딩 직무는 AI가 대체 가능한 만큼, 개발자의 역량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 더 보기

    해고되는 MS 직원 40%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AI가 촉발한 기술직 해고

    조선비즈

    해고되는 MS 직원 40%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AI가 촉발한 기술직 해고

    조회 368


    < 성공하는 사람은 '왜', 실패하는 사람은 '어떻게'를 묻는다 >

    1.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갖기 쉬운 프레임은 대개 하위 수준이다.

    ... 더 보기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