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š¨μœ„κΈ° 상황, CEOκ°€ μ „ν•΄μ•Ό ν•  λ©”μ„Έμ§€μ˜ | 컀리어리

[πŸš¨μœ„κΈ° 상황, CEOκ°€ μ „ν•΄μ•Ό ν•  λ©”μ„Έμ§€μ˜ 정석] 3일 μ „, λ§ˆμ΄ν¬λ‘œμ†Œν”„νŠΈ CEO 사티아 λ‚˜λΈλΌλŠ” ν™”μƒμœΌλ‘œ μ „ μ§μ›μ—κ²Œ λ©”μ‹œμ§€λ₯Ό μ „ν–ˆμŠ΅λ‹ˆλ‹€. λ‚˜λΌ, μ‚°μ—…κ΅° 관계없이 μ½”λ‘œλ‚˜19의 μ•…μ˜ν–₯을 λ°›κ³  μžˆλŠ” μš”μ¦˜. μ €λŠ” κ·Έκ°€ MS의 역할을 μ–΄λ–»κ²Œ λ°”λΌλ³΄λŠ”μ§€, 또 MS의 사λͺ…을 μ–Όλ§ˆλ‚˜ 무겁게 μƒκ°ν•˜λŠ”μ§€ λŠλ‚„ 수 μžˆμ—ˆμŠ΅λ‹ˆλ‹€. 직원듀은 μ§€κΈˆλ§ŒνΌ MS의 직원인 게 μžλž‘μŠ€λŸ¬μš΄ 적 μ—†μ—ˆλ‹€λ©°, 감동을 ν‘œν•˜κ³  μžˆμŠ΅λ‹ˆλ‹€. 일뢀λ₯Ό λ°œμ·Œν•΄μ„œ κ³΅μœ ν•˜μ§€λ§Œ, μ‹œκ°„ λ˜μ‹€ λ•Œ 전문도 μ½μ–΄λ³΄μ‹œλ©΄ 쒋을 것 κ°™μŠ΅λ‹ˆλ‹€. 덩달아 저도 기운이 λ‚˜λŠ” 것 κ°™μŠ΅λ‹ˆλ‹€. [μ£Όμš” λ‚΄μš©] β€œμ½”λ‘œλ‚˜λ°”μ΄λŸ¬μŠ€λŠ” μ „ 세계 λͺ¨λ“  이듀 뿐 μ•„λ‹ˆλΌ, μΌμƒμ˜ λͺ¨λ“  츑면에 영ν–₯을 미치고 μžˆμŠ΅λ‹ˆλ‹€. 이런 ν˜Όλž€μŠ€λŸ¬μš΄ 와쀑에도 고객 지원을 μœ„ν•΄ ν˜‘λ ₯적으둜 μΌν•˜λŠ” ꡬ성원 λͺ¨λ‘μ—κ²Œ κΉŠμ€ 감사λ₯Ό μ „ν•©λ‹ˆλ‹€.” β€œMSλŠ” μ–΄λŠλ•Œλ³΄λ‹€ β€˜μ§€κ΅¬μƒμ˜ λͺ¨λ“  μ‚¬λžŒκ³Ό 쑰직이 더 λ§Žμ€ 것을 μ„±μ·¨ν•  수 μžˆλ„λ‘ λ•λŠ”λ‹€β€™λŠ” 사λͺ…을 ν™•κ³ νžˆ ν•˜κ³  μžˆμŠ΅λ‹ˆλ‹€. 업무에 ν•„μš”ν•œ ν”Œλž«νΌκ³Ό 도ꡬλ₯Ό μ œκ³΅ν•˜κ³ , λΉ„μ¦ˆλ‹ˆμŠ€ μƒνƒœκ³„ μœ μ§€λ₯Ό 돕고, μ‹œμŠ€ν…œμ„ κ΅¬μΆ•ν•΄μ£ΌλŠ” κ²ƒμž…λ‹ˆλ‹€. μ§€κΈˆ 같은 μƒν™©μ—μ„œ μ†Œν”„νŠΈμ›¨μ–΄λŠ” 큰 역할을 ν•  수 μžˆμŠ΅λ‹ˆλ‹€. μš°λ¦¬κ°€ μ œκ³΅ν•˜λŠ” 도ꡬ듀이 κ·Έ 역할을 μΆ©μ‹€νžˆ ν•˜λ„λ‘ ν•˜λŠ” 것이 λ°”λ‘œ 우리의 μ±…μž„μž…λ‹ˆλ‹€.” "λͺ¨λ“  이가 세상을 μ‘°κΈˆμ΄λΌλ„ μ’‹κ²Œ λ§Œλ“œλŠ” 행동을 ν•œλ‹€λ©΄, μš°λ¦¬λŠ” μ „ 세계λ₯Ό 훨씬 λ‚˜μ•„μ§€κ²Œ ν•  κ²ƒμž…λ‹ˆλ‹€. μ €λŠ” 맀일 λ§ˆμ΄ν¬λ‘œμ†Œν”„νŠΈμ—μ„œ μΌν•˜λŠ” ꡬ성원듀을 μžλž‘μŠ€λŸ½κ²Œ μƒκ°ν•˜λ©°, μ§„μ •ν•œ λ™λ£Œλ‘œ μƒκ°ν•˜κ³  μžˆμŠ΅λ‹ˆλ‹€."

직원듀을 κ°λ™μ‹œν‚¨ λ‚˜λΈλΌμ˜ 화상연섀

Naver

2020λ…„ 3μ›” 26일 μ˜€μ „ 6:24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개발자λ₯Ό μœ„ν•œ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