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OmniChannel)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_Digital Transformation Trend
옴니채널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가 희미해질수록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은 더욱 더 강력한 무기가 된다고 생각. 만약 온라인에서 축적된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각각의 고객들에게 맞춤 경험을 제공해줄 수 있다면? 채널 활용도가 높은 옴니채널 고객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채널 통합 연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더 많은 접점"에만 집중했던 기존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의 강화로 이어지지 않을까. 이것이 코로나의 장기화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오프라인에 소홀했던 기업들이 다시금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을 결합한 옴니채널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2021년 12월 4일 오후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