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알고리즘 폐지하고 시간 순으로 피 | 커리어리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폐지하고 시간 순으로 피드 보여준다. 아담 모세리 인스타그램 대표 :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게시물을 정렬하는 현재 순위 알고리즘과 달리 사용자의 게시물을 시간순으로 표시하는 피드 버전을 개발 중" 이는 모기업 메타(페이스북)의 내부고발이슈에 따른 대응으로 해석. 이에 따라 알고리즘의 수혜를 많이 받은 디지털 광고업계는 큰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 타기팅의 정밀함보다 콘텐츠의 크리에이티비티가 더욱 더 중요해질 듯. 추가적으로 인스타그램은 부모가 10대 자녀의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고려 중이라고 언급

인스타그램, 게시물 시간순으로 보여준다

(주)블로터앤미디어

2021년 12월 9일 오전 10:0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이제는 티비에서도 숏폼광고가 뜬다. KT그룹의 디지털광고 기업 나스미디어는 숏폼 방식의 신개념 TV 광고인 '채널진입광고' 사업을 추진. 채널진입광고란 실시간 TV 방송 환경에서도 지정된 채널 진입 시 제공되는 6초간의 시청자 맞춤 동영상 광고. 기존 광고와 다른 점은? 1. 특정 채널 진입과 같은 제한된 조건에서만 광고가 노출되도록 구현 2. 데이터 기반으로 가구별 타겟팅이 가능

동영상 숏폼 광고가 TV 채널에...나스미디어, LGU+ TV에 '6초광고' 도입

Zdnet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