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티비에서도 숏폼광고가 뜬다. KT그룹의 디지털광고 기업 나스미디어는 숏폼 방식의 신개념 TV 광고인 '채널진입광고' 사업을 추진. 채널진입광고란 실시간 TV 방송 환경에서도 지정된 채널 진입 시 제공되는 6초간의 시청자 맞춤 동영상 광고. 기존 광고와 다른 점은? 1. 특정 채널 진입과 같은 제한된 조건에서만 광고가 노출되도록 구현 2. 데이터 기반으로 가구별 타겟팅이 가능

동영상 숏폼 광고가 TV 채널에...나스미디어, LGU+ TV에 '6초광고'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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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숏폼 광고가 TV 채널에...나스미디어, LGU+ TV에 '6초광고' 도입

2021년 12월 9일 오후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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