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 스트리트웨어와 서 | 커리어리

Q)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 스트리트웨어와 서브 컬처를 기반으로 한 유일무이한 국내 여성 브랜드, 틀에 얽메이지 않는 디자인 등은 미스치프를 설명할 수 있는 특징들이에요. 미스치프의 가치는 무엇으로부터 발현된다고 생각하나요? A) 하고싶은 것을 하는 것이요. 스스로 이 브랜드와 직업을 단순히 옷을 만들어 파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조금 거창하게 내가 사랑하는 문화를 지지하고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싶어요. 패션을 수단으로 삼아, 우리가 생각하는 ‘멋’과 ‘멋있는 사람’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제안하는 것이 남들과 다른, 우리만의 가치를 보여주는 길이 아닐까 싶어요.

미스치프 인터뷰 - 카시오와 손을 잡고 지샥을 만든 국내 첫 여성 브랜드

HYPEBEAST.KR | 하입비스트

2020년 3월 29일 오후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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