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누군가에게는 기회 코로나로 인해 | 커리어리

✅ 코로나, 누군가에게는 기회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권장되고 컨퍼런스 연기, 항공편 취소, 휴교, 상점 및 식당 폐쇄와 함께 자가격리가 계속되면서 세상은 서로 간의 연결을 위해 점점 모바일에 의존하고 있다.  모바일 사용시간이 전세계적으로 급증하고 있으며 1. 비즈니스 및 교육 앱 2. 모바일 게임 앱 3. 소셜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앱 4. 배달 앱 5. 데이트 앱 의 수요가 집중적으로 늘고 증가하고 있다. 공유 서비스 앱 수요는 감소하였지만 대부분의 모바일 서비스 수요가 늘고 세계가 모바일을 기반으로 굴러가고 있다     훗날 모바일 서비스 성장 그래프를 볼때 '코로나'를 기점으로 설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코로나 바이러스가 모바일경제에 끼치는 영향 | App Annie Blog

App Annie

2020년 3월 31일 오전 10:3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출혈 오늘의집이 자체 배송을 시작한지 1년이 지났다. 이전까지는 중개 플랫폼 역할만 하다가 입점 업체마다 CS대응, 물류 대응 등이 어려워지면서 직매입을 통한 자체 배송으로 전환한 것 쿠팡도 그렇고 많은 업체들이 자체 배송으로 전환하고 있지만 일정량 이상의 규모가 되지 않는 이상 초반에 출현을 불가피한 것 같다. 단지 이것을 계획된 적자로 볼 것인지, 해당 시장의 한계로 볼 것인지 중요할 것 같다. 업종 카테고리 불문하고 '자체 배송'을 하면 수익률이 올라가고 고객 경험이 개선될 것이다 라는 접근은 위험한 것 같다

[넘버스]오늘의집 자체 배송 1년, '고객경험'과 맞바꾼 출혈

(주)블로터앤미디어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