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이커머스 풀필먼트 고객사를 대상으로 상품 주문량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CJ대한통운의 e-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가 대상이며, 다음날 상품이 얼마나 주문될지 주문량을 사전에 예측, 고객사에 제공해준다. 고객사는 CJ대한통운이 제공하는 이커머스 물류 통합관리 시스템인 이플렉스(eFLEXs)를 통해 해당 주문량 예측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내일 주문 두배 증가 예상됩니다"...CJ대한통운, 고객사 대상 예측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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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주문 두배 증가 예상됩니다"...CJ대한통운, 고객사 대상 예측 제공

2021년 12월 17일 오전 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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