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마케팅] [기획] <타이항공이 재택생활을 장려한 기발한 사례> 제가 비즈니스로 커리어를 시작하게 된 가장 큰 배경은 비즈니스가 만들어 낼 수 있는 선한 영향력 때문이예요. 올해 Best in Show 부문에서 Caple Award를 받은 타이항공의 새 서비스 홍보 영상은 이를 잘 설명할 수 있는 좋은 사례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해당 영상은 항공사로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타이항공이 집에만 있을 사람들을 공감하면서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태국의 국영항공사로서 사람들의 곁에 있을 것을 약속하는데요. 타이항공의 새 서비스인 "스테이 홈, 마일 익스체인지"는 사람들이 자신의 집 주소 반경 100미터 이내에 머무르면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타이항공 앱은 스토어 내 건강/피트니스 부문 1위를 기록했고, 총 80만 마일리지를 제공했으며, 사람들이 323만 시간 동안 실내에 머물도록 했다고 합니다. 단기적으로 사람들이 타이항공을 다시 찾게 만들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사람들에게 선하고, 친근한, 공감할 줄 아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정말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프로모션이지 않나요? *영상은 총 2분 길이입니다.

Stay Home Miles Exchange - Thai Airways

www.youtube.com

Stay Home Miles Exchange - Thai Airways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3일 오전 10: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균형을 유지해서 어느 한 상태가 다른 상태를 압도하지 않게 하려면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룬샷’을 도모하는 예술가와 ‘프랜차이즈’를 도모하는 병사가 똑같이 사랑받는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 나약하고 모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아주 현실적인 얘기이자 자주 간과되는 요소다.

    ... 더 보기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casting.kyobobook.co.kr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조회 475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TailwindCSS 클래스 8가지

    T

    ... 더 보기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www.youtube.com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 

    댓글 1 • 저장 101 • 조회 3,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