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미디어의 등장과 광고의 확장 리테일 미디어(Retail Media)는 리테일 또는 이커머스 웹사이트와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저가 많이 모여있는 곳(앱, 웹)에 대한 보유기업의 캐시카우 키우기와 기업들의 노출 확보가 맞아 떨어지면서 나온 새로운 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기업의 서비스는 사람이 몰려있는 곳이 있어야 사는 것 같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강화하는 당근마켓, 그 이유와 전망

Exciting f(x)

리테일 미디어 강화하는 당근마켓, 그 이유와 전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5일 오후 1: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10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