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미디어의 등장과 광고의 확장 리테일 미디어(Retail Media)는 리테일 또는 이커머스 웹사이트와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저가 많이 모여있는 곳(앱, 웹)에 대한 보유기업의 캐시카우 키우기와 기업들의 노출 확보가 맞아 떨어지면서 나온 새로운 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기업의 서비스는 사람이 몰려있는 곳이 있어야 사는 것 같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강화하는 당근마켓, 그 이유와 전망

Exciting f(x)

리테일 미디어 강화하는 당근마켓, 그 이유와 전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5일 오후 1: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