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hes. One Universe ‘Peaches’ 라는 브랜드를 들어보셨나요? 피치스는 2018년 LA와 서울을 기반으로 설립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요 ❗️ 자동차에 대한 마케팅관련 내용을 소개하는 CarKeting에서 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했냐구요 ⁉️ 그건 바로 Peaches가 현재 자동차를 라이프스타일에 접목해 뜨고 있는 소위 말하는 힙함의 대명사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왜 Peaches 인지 알고 계신가요 ⁉️ Peaches가 보는 세계는 ‘스트릿 카 컬쳐’를 하위문화 기반으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새로운 문화 영역을 구축하는 세계입니다 1️⃣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 먼저, 피치스는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이루고 있어요 ❗️ 포르쉐, BMW, 메르세데스 부터 차량 브랜드가 아닌 나이키, 코카콜라 등과 협업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한국 시장의 협업에서는 한국타이어와 현대자동차가 함께 진행하였죠. 2️⃣ 가파른 성장세 피치스의 2018년 목표 매출액은 5억원이엿으나, 2021년 목표 매출액은 70억원이었어요 ↗️↗️↗️ 이 성장세에는 다음과 같은 로그가 있었어요 ▶️ ‘Peaches’가 적힌 스티커를 디자인하여 배포하였고, 인스타그램으로 확산되어 우리와 같은 일반인들에게도 눈에 띄게 된 것인데요 그리고 2017년 도쿄에서 열린 RWB의 행사에 가서 스케치 영상을 제작하였는데, 해당 영상이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조회수와 공유수를 기록하며 더 크게 알려졌답니다 👍 이후 법인을 설립하여 투자를 받아서 월 1회 제품을 판매하였는데 해당 물량은 몇 시간만에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죠 🔥🔥 올해에도 매출의 70%가 굿즈에 해당할 정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해요 ⭐️ 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2만명에 해당하는 팬덤이 있고, 기존 자본 시장에 ‘멋있다’ 라는 포인트를 강조하였기 때문에 Peaches가 성장할 수 있었다고 볼 수 있겠군요 3️⃣ 피치스가 꿈꾸는 미래 피치스는 미래 해외 진출과 NFT 그리고 메타버스 진입을 보고 있다고해요 코로나로 인하여 조금은 미루게 된 LA의 확장성과 현재 Peaches 데칼의 NFT를 부여하여 가품의 구분성과 현재 시장에서는 피할 수 없는 메타버스 시장의 진입을 앞두고 있어요 😁 더 다양한 게시글은 프로필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21년 12월 31일 오후 2:00

조회 21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