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감정 : 😂 (기쁨의 눈물) 2021년 가장 활발히 쓰인 이모지는 대부분 감정 이모지라고 해요. 😂>❤️>🤣>👍>😭 순이라고. 뉴욕타임즈에서는 ‘많은 사람이 감정을 쉽고 빠르게 나타내기 위해 오랫동안 비슷한 이모지를 사용하고 있다’고 분석했어요. 미국 IT 매체 엔가젯에서도 ‘코로나19 상황에도 이모지 트렌드가 행복, 사랑, 긍정을 향한다는 것은 고무적이다’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대로 가장 적게 쓰인 이모지는 국가를 나타내는 깃발이에요. 최근 국가를 소속 기준이 아닌 단지 글로벌 소통의 창구(플랫폼)으로 생각하는 인식도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예측해봅니다. 하고 싶은 말(메시지)을 단번에 표현하는 이모지는, 특히 문맥 안에서 메시지의 뉘앙스를 풍부하게 표현할 때 그 위력을 발휘하는 것 같아요. ‘백신’이라는 단어와 함께 사용하는 알통 이모지💪 (건강함), ‘성장’이라는 단어와 함께 사용하는 로켓 이모지🚀 처럼요. 그래서 그런데 모바일게임은 어떤 이모지를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 👾? 🕹?📱?💰?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인 이모지는 '기쁨의 눈물'

n.news.naver.com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인 이모지는 '기쁨의 눈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일 오전 6:39

조회 1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아미고(Ameego) 빅 업데이트 커밍 순!


    다운로드: https://tosto.re/ameego


    🎁💝🧧💐📞☎️


    Swift 6.1 변경사항 톺아보기

    ... 더 보기

    Swift 6.1

    iOYES

    Swift 6.1

    인위적인 기회

    

    ... 더 보기

    발이 닿지 않는 바다에서

    ... 더 보기

    발이 닿지 않는 바다에서

    hajoeun.com

    발이 닿지 않는 바다에서

     • 

    저장 5 • 조회 2,720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을 읽고 정리해본 마케팅/데이터 개념

    요즘 제품을 만드는 개발자라면 단순히 코드만 잘 짜는 것 이상을 요구받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감각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 더 보기

    회사 사장들 중에는 장사꾼인지 사업가인지 헷갈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분명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가인데, 어떤 결정을 해야 할 때는 장사꾼처럼 생각하고는 하죠. 회사의 미래에 대한 비전이 없는 사장도 있습니다.

    ... 더 보기

    [주먹구구식 경영 탈피] 당신은 장사꾼인가요? 사업가인가요?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주먹구구식 경영 탈피] 당신은 장사꾼인가요? 사업가인가요?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조회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