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경영자들은 그동안 디지털 전환을 급격하게 하면 회사에 악영향이 있을까 걱정했겠지만, 코로나19 이후 이제는 그런 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겁니다. 기업들은 모두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는 대신, 목욕재계(take the bath)하고 디지털 전환을 시도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1조7000억달러(약 2000조원)에 달하는 세계 광고 산업의 디지털 변환은 곧 완전히 꽃피게 될 것이다. 아날로그에서 벗어나지 못한 곳들은 (하늘에서 떨어진) 운석을 맞은 것처럼 납작해질 것" 세계최대 광고회사 WPP 마틴 소럴 창업자의 경고. 코로나 이전에는 한 회사의 디지털 전환이 매우 과감한 결정이자 용기를 필요로 하는 일이었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에는 대기업에서 소상공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제 주체들의 디지털 전환이 당연해진다. 아날로그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들은 '납작해진다'.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n.news.naver.com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9일 오전 12: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37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