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경영자들은 그동안 디지털 전환을 급격하게 하면 회사에 악영향이 있을까 걱정했겠지만, 코로나19 이후 이제는 그런 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겁니다. 기업들은 모두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는 대신, 목욕재계(take the bath)하고 디지털 전환을 시도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1조7000억달러(약 2000조원)에 달하는 세계 광고 산업의 디지털 변환은 곧 완전히 꽃피게 될 것이다. 아날로그에서 벗어나지 못한 곳들은 (하늘에서 떨어진) 운석을 맞은 것처럼 납작해질 것" 세계최대 광고회사 WPP 마틴 소럴 창업자의 경고. 코로나 이전에는 한 회사의 디지털 전환이 매우 과감한 결정이자 용기를 필요로 하는 일이었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에는 대기업에서 소상공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제 주체들의 디지털 전환이 당연해진다. 아날로그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들은 '납작해진다'.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Naver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2020년 4월 9일 오전 12:5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