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전성시대, '나를' 브랜딩하라 [김정희의 아하! 마케팅]
Naver
“마케팅 개념에서 나온 개인 브랜딩은 이제는 하나의 경제활동 형태로 자리 잡고 있다. 취미 공유, 자기계발, 성공적인 경력 관리 수단으로 활용되던 개인의 콘텐츠가 소셜미디어의 물결을 타고 브랜드가 되고 수익을 창출하며 사회적 영향력까지 발휘한다. 누구나 원한다면 자신을 표현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브랜딩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다만 퍼스널 브랜딩은 한순간에 완성되지 않는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끊임없이 진화해야 하는 생애 프로젝트다. '나는 누구인가?'로 출발해 올바른 브랜드를 만든다면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에 한 발자국 먼저 다가서게 될 것이다.”
2022년 1월 4일 오전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