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요즘은 오프라인매장의 역할이 바뀌고 있음을 실감하던 차에 이번 컨텐츠를 통해 사례로 자세히 접하게 되어 더 와닿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체험'하러 오프라인 매장에 갑니다: 유니클로, 시세이도, 판클이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법

publy.co

제품을 '체험'하러 오프라인 매장에 갑니다: 유니클로, 시세이도, 판클이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6일 오전 11: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10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