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야기가 없는 클라이언트가 가장 어려운 고객” 2. 인터뷰와 시장조사, 주변 환경 분석을 통해서 힌트가 될만한 요소를 찾고 이걸 시각적으로 표현 3. “저희는 클라이언트의 강점과 이야기를 잘 발굴해서 적극적으로 끌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없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쓰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혹은 가지고 있지만 놓치고 있던 것들을 짚어내서 이야기로 만들어 주는 거죠.”

"스토리가 곧 브랜드의 존재 가치입니다"

The PR 더피알

"스토리가 곧 브랜드의 존재 가치입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20일 오후 9:10

조회 2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