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가 곧 브랜드의 존재 가치입니다"
The PR Times 더피알타임스

1. “이야기가 없는 클라이언트가 가장 어려운 고객” 2. 인터뷰와 시장조사, 주변 환경 분석을 통해서 힌트가 될만한 요소를 찾고 이걸 시각적으로 표현 3. “저희는 클라이언트의 강점과 이야기를 잘 발굴해서 적극적으로 끌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없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쓰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혹은 가지고 있지만 놓치고 있던 것들을 짚어내서 이야기로 만들어 주는 거죠.”
2022년 1월 20일 오후 9:10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