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야기가 없는 클라이언트가 가장 어려운 | 커리어리

1. “이야기가 없는 클라이언트가 가장 어려운 고객” 2. 인터뷰와 시장조사, 주변 환경 분석을 통해서 힌트가 될만한 요소를 찾고 이걸 시각적으로 표현 3. “저희는 클라이언트의 강점과 이야기를 잘 발굴해서 적극적으로 끌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없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쓰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혹은 가지고 있지만 놓치고 있던 것들을 짚어내서 이야기로 만들어 주는 거죠.”

"스토리가 곧 브랜드의 존재 가치입니다"

The PR Times 더피알타임스

2022년 1월 20일 오후 9: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