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에서 ‘신뢰도’를 주기 위한 방법들 :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 결정 요인으로 크게 쇼핑몰 신뢰성, 편리성, 디자인, 인지도가 있습니다. 이전 편에서 살펴본 것처럼 리뷰를 통해 신뢰도가 높아졌듯이, 신뢰성은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게 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소비자들은 인터넷이라는 불확실한 환경에서 교환 활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불확실성을 감소시키기 위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쇼핑몰을 선택합니다.

커머스에서 '신뢰도'를 주기 위한 방법들 | 요즘IT

요즘IT

커머스에서 '신뢰도'를 주기 위한 방법들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2월 21일 오전 1: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