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브랜드 풀필먼트'가 하고 싶다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티몬의 다음 목표는 브랜드 풀필먼트 브랜드 풀필먼트는 브랜드가 성장하는데 필요한 모든 과정과 자원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커머스 3.0시대의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울 계획. 이를 위해 F&B 브랜드와 협력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새벽배송 등 배송옵션도 다양화할 예정 함께 소셜커머스로 시작한 쿠팡이 무섭게 성장한것과 달리 부침을 겪어온 쿠팡의 행보. 브랜드 풀필먼트라는 이름으로 표현했지만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가 떠오르는건 왜일까? 어찌되었건 야심한 계획을 실행할 역량을 티몬이 갖고 있는지가 관건
2022년 4월 8일 오전 1:40
'기록'이라는 트렌드를 발빠르게 이용하는 네이버 블로그 MZ세대의 기록하는 습관, 리추얼 트렌드에 힘입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이 기세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챌린지를 통해 블로그 기록 습관을 유도하는 중. 인스타그램, 틱톡 등 이미지, 영상 위주의 SNS에 빠졌던 고객들이 일기처럼 기록하고 긴 글을 쓸 수 있는 블로그를 선호하고 있다. 트렌드가 다시 돌아왔다기 보다는 취향이 다양화에 따라 SNS도 목적에 맞게 여러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결국, 자기에게 가장 잘 맞는 SNS를 선택하고 꾸준히 이용하다보면 어떤 형태로든 빛을 발하게 되는 듯.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