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의 다음 목표는 브랜드 풀필먼트 브랜드 풀필먼트는 브랜드가 성장하는데 필요한 모든 과정과 자원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커머스 3.0시대의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울 계획. 이를 위해 F&B 브랜드와 협력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새벽배송 등 배송옵션도 다양화할 예정 함께 소셜커머스로 시작한 쿠팡이 무섭게 성장한것과 달리 부침을 겪어온 쿠팡의 행보. 브랜드 풀필먼트라는 이름으로 표현했지만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가 떠오르는건 왜일까? 어찌되었건 야심한 계획을 실행할 역량을 티몬이 갖고 있는지가 관건

티몬은 '브랜드 풀필먼트'가 하고 싶다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티몬은 '브랜드 풀필먼트'가 하고 싶다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8일 오전 1: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