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먼저냐 마케팅이 먼저냐 그것이 문제로다 시작을 하기위해 누구나 하는 고민같습니다. 마케터는 마케팅이 먼저라고 할 것이고 어떤이는 매출이 먼저라고 할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핵심은 마케팅은 방법론이고 매출은 결과론이라는 사실이며 두가지를 이야기하는 각각의 부류의 목적은 어쨌든 매출입니다. 하지만 서로 동상이몽처럼 다른 곳을 바라보면서 각자의 이야기만 하는 것입니다. 마케팅과 매출은 같은 레벨의 이야기가 아니라는 점...

방랑캠퍼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방랑캠퍼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8일 오전 5:58

조회 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대시보드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1 • 조회 1,718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조회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