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먼저냐 마케팅이 먼저냐 그것이 문제로다 시작을 하기위해 누구나 하는 고민같습니다. 마케터는 마케팅이 먼저라고 할 것이고 어떤이는 매출이 먼저라고 할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핵심은 마케팅은 방법론이고 매출은 결과론이라는 사실이며 두가지를 이야기하는 각각의 부류의 목적은 어쨌든 매출입니다. 하지만 서로 동상이몽처럼 다른 곳을 바라보면서 각자의 이야기만 하는 것입니다. 마케팅과 매출은 같은 레벨의 이야기가 아니라는 점...

방랑캠퍼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방랑캠퍼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8일 오전 5:58

조회 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