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의 21년 재무성적표 공개 🥕] 🏷큐레이터요약 -매출은 △2020년 118억원 △2021년 257억원을 각각 기록, 2배 넘게 증가, 광고수익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99% -매출 구성 항목 가운데 서울 일부 지역에서 테스트하고 있는 로컬커머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수익’이 눈에 띄는 요소. △2020년 89만원이었던 것이 △2021년 1070만원으로 무려 12배나 증가 -영업외비용의 19배 증가로 회사의 당기순손실은 △2020년 130억원에서 △2021년 364억원으로 2.8배 증가 -영업비용을 뜯어보니, 2020년과 2021년 모두 △광고선전비 (227억원) △지급수수료 (140억원) △급여(130억원) 등이 가장 많은 비용을 지출한 항목 -현재 당근마켓 가입자 수는 2300만명이며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1600만명 정도

[넘버스]'당근마켓' 순손실이 3배 늘어난 이유

n.news.naver.com

[넘버스]'당근마켓' 순손실이 3배 늘어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20일 오전 2:3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