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직운영 #디자인 #마케터 #디자이 | 커리어리

#마케팅 #조직운영 #디자인 #마케터 #디자이너 작은 조직이다보니 사실상 하나의 팀에 모든것이 다 들어있다. 이제는 분리할때가 되었는데... 사실 디자이너를 마케팅팀에 붙이느냐 개발팀에 붙이느냐의 문제 한가지 철칙은 분명하다. 회사에 가장 이로운 방향이 되어야한다. 마케팅팀에는 UXUI 디자이너보다는 웹디자이너가 오는게 맞다.

2022년 4월 25일 오전 5:0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TVCF 광고의 효율 분석 방법 종종 면접을 보러다니면 이것에 대해 엄청 궁금해하시는 대표님들이 많이 계셨다. 사실 아래의 링크에서는 분단위로 쪼개어 광고가 집행되는 순간 얼마나 지속적인 영향을 끼켰는지에 대한 평가를 하고 그에 따라 수익 증분에 대한 평가를 따져보면서 TV CF의 효율에 대한 평가를 내릴 수 있다는 이론이다. 여기서에 몇가지 언급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 1. (너무 당연한 개소리지만) 매출이 일어나는 플랫폼에 따라 평가 방식이 다를 수 있다. => 즉, 오늘의집에 핏한 분석 방식이라는 의미이고 기업마다 자기 자신들에 맞는 산출 방법을 구해야한다. 2. 이런 방식으로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에 적용하면 어떤 광고가 어떤 효과를 내는지 확인할수도 있겠다. 물론 이것도 기업마다 각각에 맞는 핏한 방식이 있을거다. https://benheo.github.io/2022/05/08/measure_effect_of_television_ad.html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