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 구매를 이끈다>
1. 최근 발표된 한 자료에 따르면, 10명 중 9명의 소비자들이 소셜미디어에서 자신이 팔로잉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
2. 또한, 이 조사에서 소비자들의 75%가 팔로잉한 브랜드에 대한 지출을 늘릴 의향이 있다고 대답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
3. 따라서 강력한 소셜 미디어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소비자로 하여금 팔로잉한 브랜드를 더 많이 구매하고 지출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전략일 수 있다.
4. 다시 말해, 소셜 미디어가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강력한 채널이지만, 검증된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터이기도 하다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