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 구매를 이끈다> 1. 최근 발표된 한 자료에 따르면, 10명 중 9명의 소비자들이 소셜미디어에서 자신이 팔로잉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 2. 또한, 이 조사에서 소비자들의 75%가 팔로잉한 브랜드에 대한 지출을 늘릴 의향이 있다고 대답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12% 증가한 수치. 3. 따라서 강력한 소셜 미디어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소비자로 하여금 팔로잉한 브랜드를 더 많이 구매하고 지출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전략일 수 있다. 4. 다시 말해, 소셜 미디어가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강력한 채널이지만, 검증된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터이기도 하다는 의미.

소비자의 90%는 자신들이 팔로잉한 브랜드를 구매한다

매드타임스(MADTimes)

소비자의 90%는 자신들이 팔로잉한 브랜드를 구매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12일 오전 10: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노력도 배신한다...250714

    1.●관계를 결정하는건 그 사람의 태도이다.
    2.●운이 안따른다고 생각이 들면 좀 기다려야 한다.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75


    스프링 핵심 기능으로 통합된 Spring Retry

    S

    ... 더 보기

    스프링 핵심 기능으로 통합된 Spring Retry

    www.linkedin.com

    스프링 핵심 기능으로 통합된 Spring Retry

     • 

    저장 2 • 조회 981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저장 5 • 조회 696


    성장이 어려운 환경에서의 개발자 생활

    저런 개발자 생활도 한적이 있어서 다양한 생각이 든다.

    “어이 신입, 탈출각이다” | 요즘IT

    요즘IT

    “어이 신입, 탈출각이다” | 요즘IT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