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F란 무엇일까, 그리고 쿠팡이츠는 어떻게 PMF를 찾았을까?🤔] 🏷큐레이터평 Product Market Fit의 약자인 PMF는 신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있어서 확인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PMF를 달성하기 위해 확인해야 하는 아래 5가지 질문에 대해서 쿠팡이츠 서비스를 예제로 스터디한 글이고 PMF라는 개념이 아직 생소하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고객의 문제를 기존과 다르게 어떻게 새롭게 정의했는가? 2. 기존에 존재하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있을까? 3. 제품 및 서비스가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가? 4. 제품 및 서비스가 제안하는 해결책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고객은 얼마나 많을까? 5. 제품 및 서비스만의 차별적인 경쟁우위가 있을까?

[Self-study] 한 번에 한 집 배달, 쿠팡이츠는 PMF를 찾았을까?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Self-study] 한 번에 한 집 배달, 쿠팡이츠는 PMF를 찾았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5월 16일 오전 8:04

 • 

저장 119조회 5,2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애플을 구한 건 스티브 잡스의 '두 번째 버전'이었다 >

    1. 20대의 스티브 잡스가 했던 행동과 50대에 그가 보여주었던 효율적인 리더십을 혼동하면 안 된다.

    ... 더 보기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 더 보기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Brunch Story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조회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