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결제3배 넘게 늘어…달라진 5060 소비트렌드 "50대 연령층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 등의 유료 영상 콘텐츠에 쓰는 금액이 3년 새 10배가량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60대의 전자책 결제액은 3년 새 20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카드 조사.

디지털 콘텐츠 결제3배 넘게 늘어...달라진 5060 소비트렌드

Naver

디지털 콘텐츠 결제3배 넘게 늘어...달라진 5060 소비트렌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6일 오전 7: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위대한 창작은 ‘경계’에서 탄생한다 >

    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 더 보기

    오픈소스로 완성하는 AI Full Stack

    AI와 관련된 수 많은 오픈소스들이 쏟아지면서 오픈소스 생태계는 그야말로 AI 오픈소스 르네상스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LangChain의 성공을 시작으로 많은 오픈소스들이 나오면서 AI 업계 시스템을 빠르게 메꾸고 있기도 합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1 • 조회 8,371


    < 혹시, 리더인 당신 혼자서만 일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

    1. 나는 관리자의 결과물이 그가 관리하는 조직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공공기관 MZ의 커리어 고민!

    ... 더 보기

    저는 cross-platform applicatio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