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결제3배 넘게 늘어…달라진 5060 소비트렌드 "50대 연령층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 등의 유료 영상 콘텐츠에 쓰는 금액이 3년 새 10배가량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60대의 전자책 결제액은 3년 새 20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카드 조사.

디지털 콘텐츠 결제3배 넘게 늘어...달라진 5060 소비트렌드

Naver

디지털 콘텐츠 결제3배 넘게 늘어...달라진 5060 소비트렌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6일 오전 7: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2025 NYU REUNION DAY! 테헤란로 소진언니

    

    ... 더 보기


    얼마전에 신입 개발자 채용시 과제를 10분 내에 빠르게 만들어서 보낸 사람을 채용했다며, 빠르게 결과를 냈기 때문에 채용했다는 글이 SNS에 많이 돌았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다.


    "알고리즘 많이 푸는 개발자보다, AI로 빠르게 결과 내는 사람을 선호. 알고리즘, 코딩 책 안 봐도 AI 도구만 적극 활용하면 취업 기회 잡을 수 있다."


    ... 더 보기

     • 

    저장 19 • 조회 5,032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