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공개하며 패션 추천 커머스에서 '스타일 발견을 돕는 서비스'로의 포부를 공개했다는 소식 입니다. 지그재그는 서정훈 대표가 2015년 쇼핑몰 즐겨찾기 앱으로 시작했고, 2019년 통합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선두권으로 뛰어올라 카카오에 인수되기도 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실제 앱 내에 콘텐츠 전용 탭인 ‘발견’을 도입해 매거진 형식으로 스타일을 추천하고 소개하도록 했다는 점입니다. 무신사 매거진이나 29CM, 올웨이즈 등 계속해서 콘텐츠를 제공해 체류시간과 구매력을 높이는 디스커버리 커머스로의 재편이 대세가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스타트업과 브랜딩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 받아 보세요 : ) https://blog.naver.com/team_cookie/222857090364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8월 24일 오전 11:1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