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라는 간판이 없었다면 공원이라고 착각이 들만큼 대형 미끄럼틀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이러한 놀이 기구는 교육용 완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보네른드사와 제휴, 안전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전 층에서 놀이기구가 있는 테라스로 출입이 가능하도록 동선이 설계됐으며, 벤치와 휴게 공간도 만들어 놓아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다.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어린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날씨가 안 좋은 날에도 가족 단위 고객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브랜드는 놀이공원이다. 상품은 놀다가 사가는 기념품이다.' 유니클로는 제프 굿비의 저 말을 행동으로 옮겼다. 요코하마 베이사이드에 진짜 놀이공원을 만들어 버렸다.

왜 유니클로는 대형 미끄럼틀을 만들었나?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왜 유니클로는 대형 미끄럼틀을 만들었나?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4일 오전 3: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48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25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