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서점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옥외광고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무신사의 새 서비스에 대한 랩핑광고인데, 이태원 제일기획 맞은편 1평 남짓 쪽건물 외관을 광고보드로 활용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무신사가 ‘무진장 신발사진이 많은 사이트’로 시작한 서비스 답게 새로운 서비스 ‘솔드아웃’을 런칭할 계획입니다.
한정판 스니커즈, 운동화 등 소장가치가 높은 한정판 제품 판매를 통해 1) 탄탄한 매니아 고객 확보 강화 2) 이슈메이킹을 통한 지속적인 뉴스거리 창출 3) 뾰족한 영역에서 독보적 1위로 자리매김 등을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오픈 전 이벤트가 진행 중인 사이트도 매우 직관적으로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