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Retention 최적화 : | 커리어리

[Customer Retention 최적화 : RFM Model] 💡RFM Model이란? - Recency, Frequency, Monetary Model - 얼마나 최근에, 자주 들어와 수익을 발생시키는지를 파악하는 모델 - Retention rate을 최적화 하기 위해 전략을 세울 때 필요한 모델 📌Retention Rate을 올리려면? - 고객은 플랫폼에서 '감정을 느낄 수 있어야 함' - 고객은 특정 습관이 형성될 수 있어야 함 - 고객이 직접 추천을 할 수 있어야 함 - 데이터에 기반하여 판단을 해야 함

How to drive growth with ecommerce customer retention rate optimization

ECOMMERCE GROWTH Blog

2020년 7월 27일 오전 9:0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