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10가지 격려의 메세지

-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 개발자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사람들입니다. 배움의 즐거움을 잊지 마세요. 😊 - 개발자는 혼자가 아닙니다. 다른 개발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성장하세요. 🙌 - 개발자는 창의적이고 표현력이 뛰어난 사람들입니다. 당신만의 아이디어와 스타일을 자신있게 보여주세요. 🎨 - 개발자는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가입니다. 어려운 문제에 부딪힐 때마다 그것이 당신의 실력을 키워주는 기회라고 생각하세요. 🧠 - 개발자는 자신의 코드에 자부심을 가지는 사람들입니다. 코드를 깔끔하고 가독성 있게 작성하면서 품질을 높이세요. 👍 - 개발자는 사용자를 위해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피드백을 수용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세요. 👏 - 개발자는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입니다.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것은 몸에 좋지 않습니다. 적절한 휴식과 운동을 하면서 건강을 관리하세요. 💚 - 개발자는 자신의 열정을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나 기술에 시간을 투자하면서 재미를 느끼세요. 😄 - 개발자는 꿈을 이루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 계획적으로 추구하면서 성공하세요. 🚀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4월 15일 오전 11:09

 • 

저장 215조회 6,796

댓글 8

함께 읽은 게시물

[미국 & 캐나다 IT 대기업 면접관의 팁]

미국과 캐나다 IT 대기업 면접관으로 직접 활동하며 느낀 개발자들이 자주 하는 코딩 면접 실수를 공유해봅니다. 작년부터 현재까지 면접관으로서 모의 면접과 FAANG 온사이트 (파이널) 면접을 대략 70+ 시간 정도 봤습니다. 올봄까지 목표는 100+ 시간 인터뷰 본 후 데이터를 모아서 배운 점을 공유하는 게 목표인데요.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그리고 영국에 있는 회사에 면접 봤던 경험까지 포함해서 코딩 인터뷰 팁 4가지 공유합니다. 📌 첫 번째: 문제가 명확한가? 에지 케이스에 대해 물어보기 면접관들은 일부러 애매모호한 문제를 던집니다. 현직에서 항상 문제가 명확한 게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스로 잘 파해쳐 가는지를 테스트하기 위함입니다. 처음 문제를 듣자마자 문제 풀기부터 시작하는 지원자들이 많습니다. 저도 예전에 그런 실수를 많이 했었습니다. 하하... 이런 식으로 문제를 풀다가 면접관이 엣지 케이스를 언급하며 "이 경우에는 당신이 작성한 알고리즘이 어떻게 작동하지?"라고 되물으면 본인이 작성한 알고리즘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인터뷰 남은 시간은 15분, 이미 새 알고리즘을 쓰기... 더 보기

 • 

저장 23 • 조회 1,724


어제 저커버그 인터뷰에서 연구자들을 돈으로 매수..아니 돈으로 경쟁사들에게서 빼오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 답했는데요.


이는 잘못된 말이라며, 탑티어 연구자들의 욕망(!)은 GPU를 최대한 많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고, 그래서 작은 팀으로 무한대의 GPU를 쓸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으로 유혹(?) 했다고 합니다. (*욕망, 유혹 같은 표현을 저커버그가 쓴 건 아님)


... 더 보기

조회 1,011


< 좋은 관계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 ‘거리 두기’ >

1. 살다보면 나를 끔찍이 싫어하는 사람이 한둘은 나오게 마련이다.

... 더 보기


📣 아미고(Ameego) 전화 걸어주기 출시!! (Beta)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752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