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한 이해>

게임하듯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번쯤 좋아하는 게임을 밤낮 가리지 않고 해본 기억을 더듬어보면 정상적인 생활이 되지 않을(?) 정도로 몰입하게 되는게 특징입니다. 많은 서비스들이 게이미케이션을 마케팅과 접목하고 있으나, 도전-성취-보상이 순환하는 매력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라는 조언에 귀를 기울여봄직 합니다. 1. 성취 욕구를 높일 것 2. 성취의 가치 측정하기 3. 보상설계, 자발적 참여가 핵심 4. 몰입은 명확한 성취와 보상 체계로 만들어진다 https://yozm.wishket.com/magazine/detail/1937/

배지(badge) 주는 게 게이미피케이션은 아닙니다 | 요즘IT

요즘IT

배지(badge) 주는 게 게이미피케이션은 아닙니다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5월 3일 오전 12:0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