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는 1호점 개점을 앞두고 국내 브랜드 독점 판매 계획을 발표했다. 한국 세포라에서만 독점 판매하기로 한 브랜드는 ‘활명’ ‘탬버린즈’ ‘어뮤즈’ 등 세 개다. 셋 다 아직 유명하진 않지만 마니아층이 생겨나고 있고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게 세포라 측 설명이다. 세포라는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과 협업한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소비자 반응이 좋으면 해외 세포라 매장에서도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세포라가 24일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1호점을 낸다. 한창 '뜨고 있는' 국내 브랜드 독점 판매로 첫번째 승부수를 띄운다.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Naver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2일 오전 3:4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