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획사 모델이 히트 상품을 몇 개 만들어내는 데는 성공했지만, 지속적인 성공 능력을 입증하지는 못한 상태다." 이제 대부분의 제품은 거기서 거기인 '제품 평준화'의 시대. 기획력을 갖춘 회사가 내놓은 요괴라면, 마약베개 같은 제품들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히트하는건 자연스러운 이치. 다만, '기획사 모델'로 지속적인 성공 능력을 입증한 곳이 '아직까지는' 없다.

마약베개·요괴라면 히트시킨 상품기획사…`유통괴물`로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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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약베개·요괴라면 히트시킨 상품기획사…`유통괴물`로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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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4일 오전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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