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획사 모델이 히트 상품을 몇 개 만들어내는 데는 성공했지만, 지속적인 성공 능력을 입증하지는 못한 상태다." 이제 대부분의 제품은 거기서 거기인 '제품 평준화'의 시대. 기획력을 갖춘 회사가 내놓은 요괴라면, 마약베개 같은 제품들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히트하는건 자연스러운 이치. 다만, '기획사 모델'로 지속적인 성공 능력을 입증한 곳이 '아직까지는' 없다.

마약베개·요괴라면 히트시킨 상품기획사…`유통괴물`로 부상

n.news.naver.com

마약베개·요괴라면 히트시킨 상품기획사…`유통괴물`로 부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4일 오전 1: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 

    저장 1 • 조회 365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