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는 어떻게 사용자를 모을까?> 사용자가 서비스에 머무르도록 만드는 토스의 재밌는 기능들에 대한 분석글입니다. MBTI 등 자신에 대해 분석하길 좋아하는 밀레니얼을 위한 '소비 타이틀', 주변인과 함께하는 재미를 느끼며 유저 획득에도 도움을 주는 '만보기' 기능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21세기는 재미 자체가 기능이 될 수 있는 시대라고 생각해요. 실질적인 쓸모라고는 그닥 없어보이는, 지인 실시간 위치를 공유하는 Zenly 같은 서비스가 성공하는 시대니까요. '금융 앱에 이런 게 왜 필요해?'라고 생각했던 분들이라면, 재미 요소로만 보이는 기능들이 토스의 유저 획득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파악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스는 어떻게 사용자를 모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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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19일 오전 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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