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이 중요한 고객 서비스의 하나로 자리 잡으면서 구매 못지않게 중요한 정책이 됐다." ‘편리한 반품이 고객을 유인한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국내 유통기업들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 제도를 운영하기 시작. 반품이 상품 구매 뒤 이뤄지는 애프터서비스가 아니라,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부상했기 때문. 고객에게는 상품을 믿고 구매해도 좋다는 신뢰를 주고, 직원에게는 강성 고객에 따른 고생을 덜어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맛 본 것도 반품, 묻고 따지지 않고 바꿔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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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21일 오전 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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