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이 중요한 고객 서비스의 하나로 자리 잡으면서 구매 못지않게 중요한 정책이 됐다." ‘편리한 반품이 고객을 유인한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국내 유통기업들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 제도를 운영하기 시작. 반품이 상품 구매 뒤 이뤄지는 애프터서비스가 아니라,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부상했기 때문. 고객에게는 상품을 믿고 구매해도 좋다는 신뢰를 주고, 직원에게는 강성 고객에 따른 고생을 덜어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맛 본 것도 반품, 묻고 따지지 않고 바꿔줍니다

n.news.naver.com

맛 본 것도 반품, 묻고 따지지 않고 바꿔줍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1일 오전 9: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 

    저장 1 • 조회 358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