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본 것도 반품, 묻고 따지지 않고 바꿔줍니다
Naver
“반품이 중요한 고객 서비스의 하나로 자리 잡으면서 구매 못지않게 중요한 정책이 됐다." ‘편리한 반품이 고객을 유인한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국내 유통기업들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 제도를 운영하기 시작. 반품이 상품 구매 뒤 이뤄지는 애프터서비스가 아니라,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부상했기 때문. 고객에게는 상품을 믿고 구매해도 좋다는 신뢰를 주고, 직원에게는 강성 고객에 따른 고생을 덜어주는 효과까지 있다고.
2020년 8월 21일 오전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