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겐 '브랜드 문해력 (brand literacy)'이 필요합니다

📌 요즘IT에 기고한 첫 번째 글이 오늘 발행되었습니다 : ) 늘 드는 생각이 '브랜드를 보며 감탄만 할 게 아니라 그 브랜드를 어떤 관점으로 바라보고 어떤 의미를 유추해낼 수 있을까'가 중요하다는 거였는데요, 이번 기회에 '브랜드 리터러시(brand literacy)'라는 용어를 새롭게 제안하며 브랜드를 읽어내는 저만의 방식에 대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풀어내 보았습니다. 🔖 글에는 이런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 브랜드 리터러시(brand literacy)의 필요성 ⁃ 브랜드에 대한 나만의 가설 세워보기 ⁃ 브랜드를 디코딩(decording) 하는 방법 ⁃ 브랜드의 'Next'를 상상해 볼 수 있는 What-If Workshop에 대하여 상세한 내용과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yozm.wishket.com/magazine/detail/2112/

우리에겐 브랜드 문해력이 필요하다 | 요즘IT

요즘IT

우리에겐 브랜드 문해력이 필요하다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7월 11일 오전 8:00

 • 

저장 33조회 6,634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