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TV란?) 런칭 임박인 카카오의 영상구독 플랫폼으로 이효리, 이경규 등의 독점 컨텐츠를 비롯 올해 20개의 타이틀 300여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 (주목이유?) 카카오M은 드라마·영화 제작사를 인수 ‘미생’, ‘시그널’ 김원석 PD,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 ‘마리텔’ 박진경·권해봄 PD 등 검증된 제작진 보유. BH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숲엔터테인먼트 등 연예 매니지먼트사 인수로 강한 섭외력 확보. ‘미생’, ‘이태원 클라쓰’ 등 웹툰IP를 보유한 카카오페이지는 누적 작품 수 약 7천개. (하지만...) 콘텐츠 메인 출연진의 올드함, 런칭 초반 파급력 있는 콘텐츠 IP의 부재의 아쉬움. 이효리, 이경규 등 확정된 출연진은 이미 잘 나가던 연예인으로 신선함보다는 익숙함. TV 시청층을 노리기엔 tvN 예능 혹은 JTBC 예능과 비교우위 없음. 기존 지상파 예능 방송에서 보기 어려웠던 인물의 기용이 필요함. 초기 임팩트와 마케팅이 없다면 466만 구독의 넷플릭스, 271만 구독의 웨이브, 138만 구독의 티빙을 따라갈 수 있을까?

긁지 않은 복권 카카오TV

stibee.com

긁지 않은 복권 카카오TV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5일 오전 6: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특히 AI·바이오·우주항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분야에선 검증된 경력직 심사역이 희소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연봉을 제시하는 오퍼가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 더 보기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www.investchosun.com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팀장 이상은 절대 금지, '이런것' 올리지 마세요!

    ... 더 보기

    창업과 사업에 대해 막연한 환상을 갖고 계신가요? 혹은 관심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고민이신가요?

    ... 더 보기

    [B라운지] (회사 이후의 삶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명하게 다듬기 : PBR

    www.pbr.kr

    [B라운지] (회사 이후의 삶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명하게 다듬기 : PBR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7 • 조회 987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