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언론사가 로컬 오디언스와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Newspack-워드프레스(오토매틱)와 구글 뉴스 이니셔티브-의 제안입니다. 바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발행하라는 것입니다. "A coronavirus newsletter playbook"의 내용 중 일부를 소개합니다. 왜 이 시점에 언론사가 뉴스레터를 발행해야 하는가? ● 경고, 소셜미디어와 다른 출처의 뉴스로 넘쳐나는 상황에서 독자들이 (제대로 된) 뉴스를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 간결한 방법입니다. ● 자발적으로 구독하는 매체이기 때문에 이미 독자의 관심을 끌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측정 가능합니다. 얼마나 많이 도달했는지, 얼마나 읽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간에 따른 관심도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 독자와 직접 연결하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멤버십 가입 및 매체 구독을 위한 중요한 잠재 고객 발굴 도구입니다.  ● 지속적이며 구독자 기반 수익 전략의 획득(retention) 방법이자 유지(acquisition) 방법의 핵심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Newspack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30일 오전 11: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