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언론사가 로컬 오디언스와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Newspack-워드프레스(오토매틱)와 구글 뉴스 이니셔티브-의 제안입니다. 바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발행하라는 것입니다. "A coronavirus newsletter playbook"의 내용 중 일부를 소개합니다. 왜 이 시점에 언론사가 뉴스레터를 발행해야 하는가? ● 경고, 소셜미디어와 다른 출처의 뉴스로 넘쳐나는 상황에서 독자들이 (제대로 된) 뉴스를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 간결한 방법입니다. ● 자발적으로 구독하는 매체이기 때문에 이미 독자의 관심을 끌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측정 가능합니다. 얼마나 많이 도달했는지, 얼마나 읽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간에 따른 관심도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 독자와 직접 연결하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멤버십 가입 및 매체 구독을 위한 중요한 잠재 고객 발굴 도구입니다.  ● 지속적이며 구독자 기반 수익 전략의 획득(retention) 방법이자 유지(acquisition) 방법의 핵심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Newspack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30일 오전 1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인정에 목마른 사람에게

    

    ... 더 보기

    🤖 최초의 AI 브라우저, Dia 직접 써봤습니다! 🌐

    ... 더 보기

    아직 나도 정립되지 않은 상태이긴한데, 실무에서의 바이브 코딩은 다르다.


    비단 개발자 관점에서만이 아니라, 기획자, 디자이너도 마찬가지로 다른 방식을 써야한다.


    ... 더 보기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팀장님들, 질문 하나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몇 개의 질문을 들으셨나요? 아마 매일 매일 한 100개 쯤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 더 보기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네이버 블로그 | IGM세계경영연구원 블로그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