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날의 퍼블리뉴스 -23] 테크핀 스타트업 렌딧은 왜 민트 컬러를 사용할까? 많은 회사들이 회사를 대표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갑니다. 캐릭터가 등장할 때도 있고, 어떤 인물을 선정할 수도 있고, 또 상징하는 어떤 이미지를 개발할 수도 있죠. 컬러 또한 회사를 상징하는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인 렌딧은 창업 당시부터 '민트 컬러'를 회사를 대표하는 상징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과정을 거쳐 민트 컬러를 회사의 상징 컬러로 선정했고, 또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렌딧의 민트 컬러, Lendit Mint

bit.ly

렌딧의 민트 컬러, Lendit Min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9일 오후 12: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707


    🏬오프라인 리테일, 경험의 확장과 압축이 핵심 전략이 된 이유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