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엘리베이터에서 본 그 광고, 옆 아파트에는 안 나온다고요?

근 몇년 간 퍼포먼스 향 매체 집행에 많이 집중하면서 Mass 타겟을 향한 메시지 전달에 대한 관심은 비교적 줄었었죠. 하지만 최근에는 브랜딩 광고를 통해 퍼포먼스 효율을 높일 잠재 고객을 확장하는 데에도 관심이 커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5년 간 일 1천만명 커버리지와 4회 이상 만나는 채널로 빠르게 성장했는데요. 타겟의 매체 선택권이 다양해지고, skip형 광고 등 소비하려는 콘텐츠에 방해를 덜 받고 싶어하는 타겟의 니즈를 고려했을 때 “거주 공간에서 매일 마주한다”,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는 곳에서 정보를 제공한다“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것 같습니다. 체감하기에도 주목도가 큰 채널이다보니, 데이터전략팀에서는 옥외광고라는 한계를 넘어 다양한 효과 측정 방법도 고안하고 고객 세분화 방법도 날로 고도화할 동기 부여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데이터리안 웨비나를 통해 저희 업무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공유드립니다. :) 유료 웨비나이다보니 기존 소개 자료 등에 비해 저희의 고민 과정 등을 더 상세히 담았습니다. https://datarian.io/seminar 많은 신청해주시고 사전 질문도 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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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9월 21일 오후 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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