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가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앱 인기 상품 목록에도 미니스커트가 사라졌다. 대신 가벼운 폴리·레이온 소재의 통 넓은 바지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월 사용자 수 300만의 의류 쇼핑앱 ‘지그재그’의 7~8월 바지 판매량 상위 15개 중 14개가 통 넓은 와이드팬츠·일자바지였다. 인터넷 쇼핑몰 ‘무신사’의 상반기 라운지팬츠(통 넓고 편안한 바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81% 증가했다." '스트리트 패션 열풍'에서 알 수 있듯 코로나 이전에도 편하고 넉넉한 옷이 인기를 얻고 있었지만, 이제 사람들은 '이지웨어'가 아니면 아예 쳐다도 안보는 분위기. 유니클로 야나이 다다시 회장이 코로나로 정장의 시대가 끝나고 선언했듯, '미니스커트의 시대'도 끝났다.

[NOW] 미니스커트 사라지고… 펑퍼짐해진 ‘코로나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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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 미니스커트 사라지고… 펑퍼짐해진 ‘코로나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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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9월 13일 오후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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