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푸시 클릭률 2배 높이는 비법? 인지 편향과 발송 타이밍 활용하기
노티플라이 블로그
앱 푸시는 고객과의 실시간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고, 맞춤화된 메시지를 통해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고객 관리 수단입니다. 사용자의 관심사와 행동을 기반으로 한 앱 푸시 알림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앱 푸시의 클릭률을 인지 편향과 발송 타이밍으로 높이는 전략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app-push-click-rate-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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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6일 오후 11:08
1. 파킨슨의 법칙에 따르면 어떤 일이든 주어진 시간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늘어진다고 한다.
격화하는 미·중 경쟁도 방산 스타트업에 자금이 쏠리는 이유 중 하나다. 알렉스 카프 팰런티어 최고경영자(CEO), 파머 러키 앤듀릴 CEO 등은 ‘애국심’을 실리콘밸리의 중요한 가치로 내세우며 중국과의 전쟁에 대비하고 있다. 러키 CEO는 2027년 중국의 대만 침공을 기정사실화하며 이에 대비한 무기 체계를 개발하고 있다.
... 더 보기'UT’라는 표현으로 테스트를 전부 표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가지를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 더 보기1. 20대의 스티브 잡스가 했던 행동과 50대에 그가 보여주었던 효율적인 리더십을 혼동하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