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베트남의 한 스타트업이 블로그에 자신들의 개발 문화 및 영입 프로세스를 투명하고 자세하게 올려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바이럴이 되고 있다는 얘기를 동료로부터 들었습니다. 찾아보니 그 회사는 실리콘밸리에서 많은 투자를 받은 베트남인 창업자의 GotIt 이라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었는데요. 공유된 채용 프로세스는 해외 회사들에서 많이 차용하고 있는 방식이라 새롭지 않았는데 아웃소싱 개발이 중심이었던 베트남에서도 이제 Developer Relations를 신경쓰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커머스 회사인 Tiki, 베트남의 카카오를 꿈꾸는 Zalo 등도 엔지니어링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GotIt의 채용 프로세스 블로그는 베트남어로 적혀있어 그들의 웹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블로그도 번역기를 통해 읽을만 합니다.

Got It Careers

Got It Vietnam Careers

Got It Career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20일 오전 2: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



    업스테이지에서 추론 기능을 가진 Solar Pro2 출시. 프론티어 모델에 근접한 수준으로 한국 기업 중 최고 수준.

    ... 더 보기

    조회 1,091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 더 보기

    < 좋은 관계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 ‘거리 두기’ >

    1. 살다보면 나를 끔찍이 싫어하는 사람이 한둘은 나오게 마련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