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포폴 방향성 고민

2024년 05월 09일조회 288

안녕하세요. 현재 컴공 4학년인데, 구체적인 진로를 정하지 못하다가 최근 여러 pc 오픈월드 게임을 즐기며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의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 뒤늦게라도 인턴 및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쌓기 시작하려고 유니티로 게임들 클론코딩하거나 c++/# 공부하는 중입니다만 방향성에 고민이 많습니다. 정작 기업에서 원하는 실무 능력을 위해 어떤 부분을 준비하고 보여주어야 할까요?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1

aigoia님의 프로필 사진

회사일은 아무래도 윗선에 변덕스러운 요구를 잘 반영하는 그런 코드를 짜야겠죠.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키워드로 질문 모아보기

실무, 커리어 고민이 있다면

새로운 질문 올리기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