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에서 SNS 채널을 키우는 컨텐츠 마케팅 전략
Openads
[컨텐츠 맛집 오늘의집이 Owned Media를 키우는 비법 공개👀] 🏷큐레이터평 오늘의집에서 운영하는 컨텐츠 플랫폼이 1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인스타 외에도 페이스북, 포스트,1boon 그리고 최근 유튜브까지 다양한 채널을 커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제 브런치 글에도 한 번 공유한 적 있지만 오늘의집은 User generated contents를 활용하여 구매까지 이어지게 하는 유저의 여정을 참 잘 설계하는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앱입니다. 특히 내부적인 여건 상 플랫폼에 상관없이 유사한 컨텐츠를 올리는 곳이 많은데, 오늘의집의 경우 다양한 채널을 운영함에도 플랫폼과 타겟을 연구해 맞춤형 컨텐츠를 올리는 채널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는 점이 인상깊습니다.
2020년 10월 7일 오전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