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맛집 오늘의집이 Owned Media를 키우는 비법 공개👀] 🏷큐레이터평 오늘의집에서 운영하는 컨텐츠 플랫폼이 1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인스타 외에도 페이스북, 포스트,1boon 그리고 최근 유튜브까지 다양한 채널을 커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제 브런치 글에도 한 번 공유한 적 있지만 오늘의집은 User generated contents를 활용하여 구매까지 이어지게 하는 유저의 여정을 참 잘 설계하는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앱입니다. 특히 내부적인 여건 상 플랫폼에 상관없이 유사한 컨텐츠를 올리는 곳이 많은데, 오늘의집의 경우 다양한 채널을 운영함에도 플랫폼과 타겟을 연구해 맞춤형 컨텐츠를 올리는 채널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는 점이 인상깊습니다.

오늘의집에서 SNS 채널을 키우는 컨텐츠 마케팅 전략

www.openads.co.kr

오늘의집에서 SNS 채널을 키우는 컨텐츠 마케팅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7일 오전 7: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