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중음악을 다루는 종이 잡지가 부활하고 있다. 벼룩시장과 동네 장터 같은 음악 관련 오프라인 행사도 늘고 있다. 유튜브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의 열람, 공유에 의존하던 음악 소비가 다시 실제 공간, 손에 잡히는 무엇으로 향하고 있다." 국내 음악시장에서도 아날로그의 진격이 시작되었다.

종이잡지... 케이팝 벼룩시장... '손에 잡히는' 음악 소비의 부활

n.news.naver.com

종이잡지... 케이팝 벼룩시장... '손에 잡히는' 음악 소비의 부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16일 오전 1: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44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