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최근 대중음악을 다루는 종이 잡지가 부활하고 있다. 벼룩시장과 동네 장터 같은 음악 관련 오프라인 행사도 늘고 있다. 유튜브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의 열람, 공유에 의존하던 음악 소비가 다시 실제 공간, 손에 잡히는 무엇으로 향하고 있다." 국내 음악시장에서도 아날로그의 진격이 시작되었다.
종이잡지... 케이팝 벼룩시장... '손에 잡히는' 음악 소비의 부활
Naver
2019년 10월 16일 오전 1:09
좋아요 7
저장 7 • 조회 4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