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둬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90% 증가한 348억 달러(46조 원)를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93% 증가한 82억6700만 달러(10조9400억 원)로 나타났다. 당기순이익은 90% 늘어난 84억5400만 달러(11조1900억 원)였다.


지난해 핀둬둬는 총 운영비 137억 달러(약 18조 원) 중 84%인 115억 달러(15조 원)를 홍보·광고비 등 판매 및 마케팅 비용에 쏟아부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428928?sid=101

테무 모회사 핀둬둬, 지난해 매출 46조..."광고·마케팅에만 15조 투입"

n.news.naver.com

테무 모회사 핀둬둬, 지난해 매출 46조..."광고·마케팅에만 15조 투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4일 오전 2: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이란?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이란?

    Brunch Story

    퍼스널 브랜딩이란?

    < ‘참여’를 설계하면, ‘콘텐츠’는 따라온다 >

    1

    ... 더 보기

    7월 둘째주 : AI에 정보 많이 넣으면 더 똑똑해질까? 오히려 바보됨

    A

    ... 더 보기

    2025년 7월 18일 (금) 뉴스 클리핑 &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7월 18일 (금) 뉴스 클리핑 &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실패도 자소서가 됩니다] 실패를 수상으로 – 회고 공모전
(~8/18)

    ... 더 보기

    실패를 수상으로: Blaybus 회고 공모전

    Blaybus

    실패를 수상으로: Blaybus 회고 공모전

    < 몇 번 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인생은 결국 득실차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942